본문 바로가기
?
조회수 700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텔레그렘 친추로 얻은 아덴+오대기아덴으로 친구랑 둘이 재밌게 잘놀았습니다 본영자님은 따로 있고 코더가 퐝민이형인듯 

퐝민이형이 삽질해서 패키상자 뿌리는 사고가 났어도 빠르게? 대처해서 잘 마무리 된듯 


ps)본영자님은 엄청 친절함


  • ?
    파이널보스 2019.11.13 23:01
    이삭이 ㅈㄹ염병하고자빠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파이널보스 2019.11.13 23:01
    노트 = 이삭 절대 하지마세요 홍맴들 쪌어요~
  • ?
    오링 2019.11.13 23:28
    조까 시발년아 1인2역 하구있어 좆같은 새끼가
  • ?
    홍길동5005 2019.11.14 14:43
    이삭빠로서 한마디 한다 시발 뭔서버가 매차 실수가 터지냐 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의도적인거같다 욕이라도먹어서 어그로끌어볼라고하는 노이즈 마케팅의 일부인거같다. 서버팔았다는거 믿진않지만 설사 코더가 팡민이고 영자는 다른사람으로 바뀌었다손 치더라도 이삭라인 전통이냐 매차 뭐라도 터지니 ..ㅋㅋ ㅅㅂ
  • ?
    캬하하 2019.11.14 14:47
    메티스한테 퐝민이형이라고하니까 퐝민이는 코더라고 했어요 ㅋㅋ
  • ?
    홍길동5005 2019.11.14 14:52
    그걸믿고싶으면 믿는거고 나처럼 안믿으면 안믿는거지..
  • ?
    달복이 2019.11.14 15:15
    이씨벌럼들앙 날욕하더라도 팡민이형은 욕하지마라 극진가라데 달복이가 용서안한다 알겠어!!!
  • ?
    그대가는길 2019.11.14 17:39
    ㄷㄷㄷ
  • ?
    스르르르 2019.11.14 17:48
    가면 안돼는 섭 1위
  • profile
    윙크 2019.11.14 21:22
    이젠 볼펜서버로 이름바꿔서 오픈해주세요 ~!
  • ?
    이삭썬더치킨 2019.11.14 22:02
    다들 닥쳐!
  • ?
    알림장 2019.11.26 15:23
    D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게시물 삭제 조건 관리자 2019.07.29 2642
공지 악성 도배 제재 사항 관리자 2019.07.03 2478
2208 일본망해라 << 이분이랑 오목장기 하지마세요. 지면 강종합니다. 한땀한땀장인정신 2019.11.16 177
2207 포차 투어 가즈아 2 라미아 2019.11.15 346
2206 유튜브 후리즈 방송온 타이틀서버출격 요정가즈아!! 1 후리후리즈 2019.11.15 64
2205 꾸룽이 생방송 on 링크! 꾸룽이 2019.11.15 52
2204 오늘의 구버전~~타 킹기훈 2019.11.15 215
2203 멜론 100원개꿀띠 file 후리후리즈 2019.11.15 213
2202 ★★유튜브 용재는강하다 생방송중 ★★ 용재는강하다 2019.11.15 78
2201 영화자막에 이은 뉴메타 감성저격 3 file 돈히 2019.11.15 275
2200 오늘 일기 2 file 누나나죽어 2019.11.15 284
2199 서민이 초성이벤트 인증 1 호킹 2019.11.15 275
2198 유튜브 후리즈 나서스서버 반놀자 방송ON 놀러오세요!! 1 후리후리즈 2019.11.14 133
2197 2.7 오픈대기 군주서버 방송 ON 김신조~! 김신조 2019.11.14 215
2196 2.7군주섭 투어 갑니다. 방송on 1 라미아 2019.11.14 101
2195 노트서버=이삭서버 측근한테만 패킷장비지급 인증 3 file 황금색콩나물 2019.11.14 581
2194 ★★유튜브 용재는강하다 생방송중 ★★ 1 용재는강하다 2019.11.14 75
2193 자게 뭐 볼꺼 없어졌지? 2 file 돈히 2019.11.14 331
2192 반놀서버 후기모음 6 오링 2019.11.14 552
» 노트 재밌게 놀다갑니다 12 캬하하 2019.11.13 700
2190 방송on 케어섭 가즈아 라미아 2019.11.13 117
2189 잠시후 9시 1.63그시절서버 첫공성전 유튜브실시간방송중 왕카 2019.11.13 131
2188 유튜브 후리즈 방송온 케어서버 반놀자 가즈아!! 후리후리즈 2019.11.13 87
2187 ▼▼▼▼유튜브 꾸룽이 생방송 On Air ▼▼▼▼ 꾸룽이 2019.11.13 57
2186 ★★유튜브 용재는강하다 생방송중 ★★ 용재는강하다 2019.11.13 65
2185 노트서버 패킷 안판다면서 고정한테만 팜 ㅋㅋㅋㅋㅋㅋ 9 file 황금색콩나물 2019.11.13 695
2184 유툽 방송 셋팅 할줄 아시는분 기린초 2019.11.13 83
2183 ★★유튜브 용재는강하다 생방송중 ★★ 1 용재는강하다 2019.11.12 147
2182 메리서버 2.7 김신조 방송 ON~~~ 1 김신조 2019.11.12 242
2181 ★★유튜브 용재는강하다 생방송중 ★★ 용재는강하다 2019.11.11 114
2180 켈베서버 유튜브에 꾸룽이 검색! 생방송on 꾸룽이 2019.11.11 101
2179 메리서버 2.7 축10나양 김신조 방송ON ★★ 김신조 2019.11.11 160
Board Pagination 1 ... 4 5 6 7 8 9 10 11 12 13 ... 82
/ 82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