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조회수 1220 추천 수 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DDD.png

 

해골서버 영자 억지 아덴회수  지려버리는 부분이네요 ~

오토라고 하고 손사냥했는데 아덴회수 해버리네요~

아덴못팔아서 발정난거 인정하는 부분이네요 ~

가축만도 못하네요 ~서버영자 인성 ~

 

지가잘못했으니까 대꾸도안함 걍 벌레서버 ~

  • ?
    불요정 2019.12.07 13:29
    ㅠㅠ
  • ?
    김신조 2019.12.07 15:36
    스샷에 리니지프리서버오토 < 뭐냐 텔레그램 씨 2발년아? 오토 쳐 썻네 이 쓰 레기 새 끼야?
  • ?
    김신조 2019.12.07 15:37
    이 새2끼 무슨 범죄자냐 무슨 총판이냐 주민번호등 나와있... 이거뭐냐 개 씨 발년아 범죄자 새 끼야
  • ?
    김신조 2019.12.07 16:05
    이새끼 그냥보면 토토쟁이네
  • ?
    오링 2019.12.07 16:32
    토토쟁이 에 리니지 오토에 아주 시발 골고루 안좋은거 갖고댕기네 신은 시발 이런 작은몸뚱아리에 뭘 이리 쑤셔박은건지
  • ?
    꿈군주 2019.12.07 19:04
    자동했네 씁새기
  • ?
    무신 2019.12.07 20:58
    자동에 토토에 자폭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젠시뤄 2019.12.07 23:24
    오토 썼다고 자백 하신 스샷
  • ?
    도박도신 2019.12.08 03:03
    헐 해골안하길잘햇네
  • ?
    도박도신 2019.12.08 03:03
    실화임?
  • ?
    쌍태풍 2019.12.08 07:16
    ㅇㅅㅇ
    자동
  • ?
    에넬 2019.12.08 10:37
    자폭하뉴ㅋㅋ
  • ?
    한구님 2019.12.08 16:12
    병신새끼ㅋㅋ
  • ?
    스르르르 2019.12.20 00:00
    자동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게시물 삭제 조건 관리자 2019.07.29 3914
공지 악성 도배 제재 사항 관리자 2019.07.03 2990
2471 우울하신분 보세요 이젠시뤄 2019.12.09 194
2470 영상 한번 보고 밑바닥 탈출하자 2 주진우 2019.12.09 177
2469 클래식서버진행중 3 file 나요나요나 2019.12.09 413
2468 그럭저럭 쓸만한 무선마우스 cm90w 이젠시뤄 2019.12.09 106
2467 노지텍 넉키박스 이젠시뤄 2019.12.09 86
2466 먹튀빤스런의 대가 제온! file 제온충먹튀빤스런 2019.12.09 540
2465 돈히 형 나도 클라 좀 7 묻고떠블로가 2019.12.09 358
2464 ㄱㄱ 클라 돈히 ㄱ 1 시폽 2019.12.09 238
2463 켈베달료 나매쓰 2019.12.09 158
2462 나도 인증 ㅋㅋ 3 file 우리아빠판다거든 2019.12.09 429
2461 ★★유튜브 용재는강하다 생방송중 ★★ 용재는강하다 2019.12.09 105
2460 이벤트 당첨 ㅋㅋㅋㅋㅋㅋ 8 file 돈히 2019.12.09 494
2459 ★★유튜브 용재는강하다 생방송중 ★★ 용재는강하다 2019.12.08 174
2458 ★★유튜브 용재는강하다 생방송중 ★★ 용재는강하다 2019.12.08 84
2457 유튜브 후리즈 방송온 발리서버 중뎅^^뎅크엘프 지배이반방송 !! 리방 완료!! 검색어:후리즈 후리후리즈 2019.12.08 128
2456 유튜브 후리즈 방송온 발리서버 중뎅^^뎅크엘프 지배이반방송 !! 검색어:후리즈 후리후리즈 2019.12.08 73
2455 후리즈님 방송 안하시나요? 이젠시뤄 2019.12.08 83
2454 유튜브에 꾸룽이검색@@ 꾸룽이 2019.12.08 85
2453 리니지 신버전 스킨제작 할줄 아시는분 계시나요 3 우쭈준 2019.12.08 280
2452 요세 이거 많이 한다며? 1 file 돈히 2019.12.08 570
2451 도배아님.오늘 오픈섭 질문드려요. 28 아르테 2019.12.08 690
2450 이삭 11일날초기화때 매입품목~~! 앙기모띠 7 file 오로라 2019.12.08 780
2449 유튜브 후리즈 익명형님과 함께하는 치킨이벤트!!!! 2시 50분에 마감하겠습니다 13 후리후리즈 2019.12.08 257
2448 유튜브 후리즈 발리서버 중뎅^^ 지배이반 다엘 방송온 검색어:후리즈 2 후리후리즈 2019.12.07 278
2447 Jessie J 와 Flashlight 불렀습니다! 1 이밍고 2019.12.07 249
2446 ★★유튜브 용재는강하다 생방송중 ★★ 1 용재는강하다 2019.12.07 200
2445 오늘 실전으로 가본다!! 14 불요정 2019.12.07 677
2444 광주클라스 1 이밍고 2019.12.07 504
» 해골서버 영자 억지 아덴회수 14 file 이삭벌레벌레섭 2019.12.07 1220
2442 치킨은 역시 또봉산호랑이표 4 쌍태풍 2019.12.07 308
Board Pagination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115
/ 115
쓰기